2015. 10. 14. 17:59

리그 오브 마스터즈 (league of masters)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롤)과 유사한 게임) 공략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의 모바일 버전 게임이 있는데, 바로,
리그 오브 마스터즈(League of masters, LOM)입니다.

현재 해당 게임 PVP 대략 100등 정도를 들락날락하는데요...
현금 결재 없이, 즐기는 공략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주로 "아그니"를 사용합니다.)

- 30레벨 이전까지는, 레벨업에 주력하라.
- 30레벨 이후에는, 파랑색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다.
- 대략 30레벨 이전까지는, PVP는 필패했다.
- 퀘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과 레벨업을 한다.
- 30레벨 전에는 PVP는 포기하여, 퀘스트는 넘어갈 수 있다. 물론, "전체전적"을 상관하지 않는다면, 하루 2번 수행하여 경험치를 쌓을수 있다.
- 주 캐릭터 1명만 사용하라. 현금 결재를 하지 않으니, 한개로 올인해야 한다.
- 부 캐릭터 2명까지 생각하라. 챔피언 레벨업까지는 해줘라. 아이템은 녹색 아이템도 좋다.
- 부 캐릭터 2명을 사용하는 이유는, 연습모드의 활용과 캠페인 때문이다.
- 캠페인의 파란색 아이템은, 계속 획득 가능하다. 물론 확률이 적용된다.
- 주 캐릭터는, 최고의 파란색 아이템을 사용하라. 강화는 되도록 파란색 아이템 이후로 모으도록 하고, 미뤄라.
- 신발은 파란색 아이템을 제작하여 주 캐릭터에 사용하라.
- 나머지 생기는 아이템은, 무조건 강화석으로 바꿔라.
- 주 캐릭터의 아이템은 계속 강화석으로 강화하라.
- 주문력 보다는 공격력이 좋았다. 물론, 균형도 중요하겠지만...
- 루비는 2700으로 신전 사용한다. 챔피언 1명이 생긴다. 물론 생긴 챔피언은 주 캐릭터가 아니므로, 남겨둔다.
- 매번 상점은 모두 구매한다. 혹시, 주 캐릭터의 영혼석인 경우, 반드시 구매한다.
- 상점으로 구매한 아이템은 모두 강화석으로 바꾸고, 주 캐릭터의 아이템을 강화한다.
- 앨리트 모드는, 주 캐릭터의 영혼석인 경우, 매일 3번 시도한다.
- 연습모드시, 우포는 반드시 잡자. 보상이 있다.
- 상점에서, 몇백 루비(600) 값으로 강화석을 판매하는데, 여력이 된다면, 사둔다. 향후, 강화 레벨이 30~40되면, 1번 강화에 100 강화석이 필요하다.
- PVP 시에는 절대로 무리하게 상대를 잡지 않는다. 철저히 미니언을 잡도록 한다. 현금 결재를 하지 않으므로, 패배하 더라도 서운해하지 말자.
- PVP에서, 랭킹 20%에는 들도록 한다.

앞서 말했듯이, 저는 "아그니"를 사용하는데, 현재 1성입니다. 그래서, 실험적으로 계속 영혼석을 모으는데, 2성이되면, 어느정도 업그레이드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또 현재 실험중이지만, 모든 챔피언을 다 open일때 2700 신전하면, +1성 해주는지 궁금하더군요. 아마도, 챔피언을 추가를 못해주고, +1성 해주지도 않을거 같은데요... 일단, 현재는 모든 챔피언을 open하려고 하고, 사용은 실제 주 캐릭터 아그니만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해줍니다. 이런식이면, PVP에서 대략 승률 50%는 나오게 됩니다.

이방법으로, 주 캐릭터가 더이상 성장할 수 없는 최대치인 경우, 다음 챔피언으로 넘어가도 되겠죠. 이런 식이면, 현금 결재없이도, 충분히 즐길수 있을 겁니다.